여성이 안전할수록 세상은 행복합니다

여성긴급전화1366대전센터
      • 2019

        • 전문상담원 17명 근무 체계
      • 2018

        • (사)대전YWCA 위탁운영
      • 2013

        • 사회복지법인 기아대책 위탁운영
      • 2010

        • 현장상담원 2명 채용, 현장상담서비스 실시
      • 2009

        • 여성가족부 추경사업으로 현장상담원·관리상담원 16명 채용, ‘찾아가는 현장상담서비스사업’ 실시
      • 2003

        • 사회복지법인 대전가톨릭사회복지회 위탁운영
        • 전문상담원 9명 3교대 근무 실시
      • 2002

        • 이주여성 성매매·성폭력 피해자 보호를 위한 동시통역 시스템 도입운영
        • 여성긴급전화 1366 전국협의회 구성
      • 2001

        • 여성가족부 신설로 보건복지부로부터 업무이관
        • 전화권역 16개 권역으로 조정
        • 전담직원 146명 배치(현재 시스템)
        • 시도별 지역협의체 운영
      • 2000

        • 144권역에 확대설치
        • 권역별 통합추진 144권역
      • 1999

        • 142권역에 확대운영
      • 1998

        • 위기여성 상담특수번호 ‘1366’ 운영개시, 120권역에 설치 운영
      • 1997

        • 위기여성상담 특수 전화번호 지정